'위대한 쇼' 송승헌x이선빈, 설렘 가득 극장 데이트…엇갈린 인연 공개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김정욱) 배우 송승헌, 이선빈의 과거 극장데이트가 공개됐다.

앞서 방송된 '위대한 쇼' 5, 6회에서는 위대한(송승헌)과 사남매의 가족스캔들, 딸과 뱃속의 태아를 지키기 위한 위대한 부녀의 선택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또한 위대한, 정수현(이선빈), 강준호(임주환)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15일 공개한 스틸에는 송승헌, 이선빈의 꿀 떨어지는 극장 데이트가 담겨 시선을 모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블루 컬러의 커플룩으로 맞춰 입은 송승헌, 이선빈의 모습이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이처럼 훈훈했던 송승헌, 이선빈이 돌연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욱이 지난 5회에서 "언니가 대한 오빠 밀어내는 게 나 때문인 거 같아서"라는 '정수현 동생' 정지현(강은아)의 의미심장한 대사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더한다.

제작진은 "그 동안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던 송승헌, 이선빈의 과거 엇갈린 인연이 공개된다"며 "이선빈이 송승헌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위대한 쇼' 7회 본 방송으로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16일 밤 9시 30분 방송.

[사진 = tvN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