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강아지들' 가희 子 노아, 반전 매력 방출…'발리의 최연소 자연인'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가희의 첫째 아들 노아의 반전 매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개판 5분 전, 똥강아지들'에서는 랜선 삼촌&이모들의 마음을 홀린 가희의 첫째 아들 노아의 반전 매력이 대방출 된다.

지난주 첫 방송 된 '개판 5분 전, 똥강아지들'에서는 두 아들 노아, 시온과 함께 8개월째 발리에서 살고 있는 가희의 일상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 방송되는 '개판 5분 전, 똥강아지들'에서 노아는 털털하고 자유롭게 생활하는 '발리 자연인'의 모습이 아닌 180도 다른 반전 모습을 보여준다.

낯가림 심한 이웃집 강아지 다리오의 불안함을 안정시키고 닫힌 마음을 열기 위해 노아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다가갔고 그 후 모두가 깜짝 놀랄 만한 사건이 발생한다. 모두가 예상치 못한 결과에 "장난꾸러기인 줄 알았던 노아에게 이런 반전 매력이 있을 줄을 몰랐다"며 출연자들은 흐뭇한 미소를 보였다.

가희의 첫째 아들 노아는 매일 아침마다 스스로 기저귀를 벗어 던지며 수영을 즐기거나, 거침없이 냉장고 안으로 들어가 등산하듯 올라타는 등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발리의 최연소 자연인'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연신 검색어에 오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이국적인 외모와 파마머리를 휘날리며 범상치 않은 비주얼로 등장한 가희의 첫째 아들 노아의 모습에 스튜디오에 있던 MC와 패널들은 미소를 금치 못했다. 노아의 스타일리시하고 훈훈한 외모에 홀딱 반한 MC 서장훈은 "왠지 15년 뒤에 기타 들고 아티스트로 나올 거 같지 않냐"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개판 5분 전, 똥강아지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40분 방송된다.

[사진 = SBS플러스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