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과서 와이즈캠프로 선행학습 미리 준비

여름방학이 끝나고 2학기가 시작되면서 새 학기 진도에 적응하지 못해 고민인 아이들이 많다. 특히 2학기의 경우 1학기 기본 개념과 연계되는 단원이 많고 다음 학년 과목과의 개념과도 관련이 깊어 기본 개념을 탄탄히 익히지 않으면 따라가기 힘들다.

이러한 가운데 비상교육 자회사 비상 M러닝의 '와이즈캠프'는 기본 교과과목은 물론 시험기간, 방학기간 등 시기별 맞춤 학습이 가능해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환영 받고 있다.

와이즈캠프는 2학기 교과 과목 복습은 물론 선행학습까지 가능하고, 학년별 눈높이 학습으로 이루어지므로 진도에 뒤처진 학생이라도 금방 따라갈 수 있다. 기본 교과 과목 외 시험 기간, 방학기간 등 시기별 맞춤학습도 가능하므로 진도에 뒤떨어진다고 느낄 때 유용하게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와이즈캠프의 초등 전 과목 스토리텔링 학습법으로 매일 2과목씩 공부 시간과 일정을 아동이 스스로 계획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아이 스스로 실제 학교 진도에 맞춰 학습 설정이 가능하다.

문제 난이도도 아이 눈높이에 맞출 수 있어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고, 스토리텔링을 통한 기본 개념 학습이 이루어진 뒤 참여형 액티비티와 게임형 정리 학습, 꼼꼼확인 문제 등을 통해 개념 학습이 이루어지는 방식이어서 흥미 유발 효과가 기대된다.

이 밖에 요점정리, 단원평가 등 시험 대비 특강과 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수시대비 문제은행, 방학 특별학습 등 시기별 맞춤 학습자료를 통해 공부할 수 있으므로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기에 좋다, 이 밖에 한국사 특강, 애니 세계지리, 수학 문제은행, 수학경시, 영어 어휘, 영어 쓰기, 한자, 코딩, 과학실험실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전 학년 전 과목 개인별 맞춤 완전학습이 가능한 초등교육 프로그램으로, 휴대성이 간편한 태블릿pc 형태의 전용 학습기로 공부하게 된다. 서술형 첨삭부터 참여형 발표 화상수업까지 분야별 전문 담임 교사의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져 온라인 학습의 한계점을 보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이들의 흥미 유발을 위해 학습안내부터 보상까지 캐릭터를 통해 공부하는 스마트 큐레이팅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와이즈캠프 만의 학습관리 앱을 통해 자녀의 학습 현황, 결과, 선생님의 쪽지, 알림 들을 언제 어디서나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현재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속하면 '10일 무료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 체험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만 신청할 수 있으며, 2학기 수학 문제집과 급수 한자 문제집도 제공한다.

또한 9월 11일까지 신규 정회원으로 신청 시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을 100% 증정하고 2019년 9월 신규 정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100만 원 장학금 지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