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그때가 좋았어'로 많은 사랑…책임감 느껴" [MD동영상]

케이시(Kassy) "'그때가 좋았어'로 많은 사랑…책임감 느껴" [MD동영상] 가수 케이시가 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가장 애착이 가는 곡으로 '그때가 좋았어'를 언급했다. 이날 케이시는 본인의 히트곡인 '그때가 좋았어'를 꼽으며 "너무나도 많은 사랑을 받아서 책임감을 느겼고 더 열심히 해야한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시의 타이틀곡 '가을밤 떠난 너'는 이별의 아픔을 가을의 쓸쓸함과 빗댄 발라드 곡으로, 케이시의 애틋한 보이스와 서정성 짙은 멜로디의 조화가 감수성을 건드리며 짙은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케이시가 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가장 애착이 가는 곡으로 '그때가 좋았어'를 언급했다.

이날 케이시는 본인의 히트곡인 '그때가 좋았어'를 꼽으며 "너무나도 많은 사랑을 받아서 책임감을 느겼고 더 열심히 해야한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시의 타이틀곡 '가을밤 떠난 너'는 이별의 아픔을 가을의 쓸쓸함과 빗댄 발라드 곡으로, 케이시의 애틋한 보이스와 서정성 짙은 멜로디의 조화가 감수성을 건드리며 짙은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