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우아한가' 재벌 외동딸 임수향, 삼류 변호사 이장우를 만나다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모석희(임수향)와 허윤도(이장우)가 한 배를 탔다.

21일 밤 MBN, 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육정용) 1회가 방송됐다.

음주운전 사고를 낸 MC그룹 장남 모완수(이규한), 불륜남과 은밀한 시간을 보낸 사모님 하영서(문희경), PC방에서 불량배를 만난 막내아들 모서진(전진서). 위험한 상황이지만 이들에게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바로 이 모든 일을 장악하고 있는 '오너리스크 관리요원' 한제국(배종옥)의 TOP팀이 존재하기 때문이었다.

이토록 완벽하던 TOP 팀의 일처리에 문제가 생겼다. MC그룹의 외동딸이자 15년 동안 TOP팀의 감시를 받으며 뉴욕에서 지내야 했던 모석희(임수향)가 할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에 TOP팀의 눈을 피해 귀국한 것.

15년 전 일어난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깊은 상처를 가지고 있는 모석희는 치열하게 MC그룹에 맞섰다.

한편, 시험에는 합격했지만 로펌에 취직하지 못한 '루저 변호사' 허윤도(이장우). 허윤도는 교통사고 사건 수임을 맡는 과정에서 모석희와 엮이게 됐다. 그리고 모석희는 돈으로 모든 일처리를 하는 TOP팀에 맞서 신념을 지키는 허윤도의 모습에 흥미를 느꼈다.

변호사와 의뢰인으로 마주 앉게 된 허윤도와 모석희. 모석희는 자신의 전담 수행 변호사로 허윤도를 선택했고, 허윤도는 이렇게 TOP 팀의 일원이 됐다. 모석희가 MC그룹의 외동딸이라는 것을 알게 된 허윤도는 경악했다.

'우아한 가(家)'는 대한민국 상위 0.001% 재벌가 밑바닥에 숨겨진 끔찍한 비극을 두고 이를 파헤치려는 자들, 이를 감추려는 자들이 한바탕 치고받는 정통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사진 = MBN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