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학습생과 학부모가 만족한 홈스쿨링 초등인강? 생생한 후기 잇따라

최근 초등학생 학부모 사이에 초등인강이 뜨고 있다. 초등학원 대신 홈스쿨링으로 공부가 가능한 인강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부분의 강의를 수강하는 것은 물론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이다.

그 중에서도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학습은 태블릿PC를 이용해 학습이 진행되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초등학교 진도에 따른 초등교과서 공부부터 자녀의 눈높이에 맞춘 수학/영어 주요과목 수준별학습, 한자나 한국사, 코딩, 초등과학실험 등의 특별학습까지 모두 가능하다.

스마트 초등인강으로 알려진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초등' 역시 초등 효율적인 초등 홈스쿨링이 가능해 온라인 상에는 학부모들의 생생한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밀크T초등은 멀티미디어 위주의 학습이 이뤄지기 때문에 학습생들이 지루해하지 않고 재미있게 공부를 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공부에 대한 흥미가 생겨 스스로 학습을 찾아서 하는 자기주도학습습관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실제 학습생들의 학부모들은 "아이가 초등수학공부에 어려움을 느꼈는데 밀크티와 함께 멀티미디어 학습을 하니 종이학습지 공부보다 흥미를 가진다. 게임처럼 재미있게 공부를 즐기는 것 같아 뿌듯하다", "태블릿PC이지만 유익한 내용이 많다. 여름방학기간 동안 초등학생 자녀 학습에 걱정이 많았는데 밀크티초등으로 해결했다","학교공부 복습부터 다음학기 예습까지 자유자제로 가능해 효율적이다" 등의 후기를 내놓기도 했다.

또 다른 학부모들은 "초등학원과 스마트인강 중 고민이 많았는데, 학원 못지 않은 선생님의 깔끔한 설명은 물론 모르는 부분은 그때 그때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역시 마음에 들었다. 또 관리 선생님이 주기적으로 연락해 아이의 진도와 학업성취도에 대해 상담해주시니 편했다"라는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초등학교 자녀 공부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힘이 되고 있는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