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이 나온다고? 어머 이건 꼭 봐야돼!" 연극 데뷔 근황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연극 데뷔 소감을 전했다.

오정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극 #옥상위달빛이머무는자리 저의 첫 공연 무사히 끝났습니다 #매진인건_안비밀 연극 데뷔무대를 앞두고 어젯밤 잠을 못 이뤘어요. 관객들을 코앞에 두고 온전히 극중 상황과 캐릭터에 집중할 수 있을까... 지인인 관객과 눈이 마주치면 당황해서 대사를 잊어버리진 않을까... 별의별 걱정이 들었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 덕분에 자신감을 잃지 않고 무대에 설 수 있었습니다. 극장까지 찾아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센스 문구 화한 보내주신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넘나 화사한 예쁜 꽃바구니 보내주신 #알맹이 출연식구들 진짜 감동입니다 그리고, 연극배우 데뷔기념 깜짝 서프라이즈 파티를 열어주신 김예기 연출님과 같이 축하해주신 동료 배우들. 평생 잊지못할 순간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및 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국제바리스타 자격증을 획득한 오정연은 지난 4월 11일 카페를 창업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오정연은 최근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입담을 뽐낸 바 있다.

한편 오정연은 최근 가수 강타와 관련 폭로글을 게재, 논란이 된 바 있다.

[사진=오정연 인스타그램]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