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괘씸, 나 안 참을거야"…구혜선, 안재현 이혼 요구 문자메시지까지 폭로 파문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구혜선(35)이 남편인 모델 겸 배우 안재현(32)이 자신과의 "이혼을 원한다"고 주장해 파문이 확산 중이다.

18일 구혜선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며 "다음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 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남편 안재현이 이혼을 원하고 있지만 자신은 반대한다는 입장인 것이다.

구혜선은 이후 인스타그램 글을 일부 수정하며 "진실되기를 바라며"란 의미심장한 내용도 덧붙였다.

이같은 구혜선의 안재현 이혼 주장 폭로 글과 관련 두 사람의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6시 현재 취재진의 전화 시도에도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파문은 급속도로 확산 중이다.

구혜선이 안재현으로 추정되는 인물과 주고받은 문자메시지까지 공개한 것이다.

해당 메시지에서 안재현으로 보이는 상대는 "이미 그저께 3일 전에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 글 다음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이랑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다"고 했다. 안재현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이 케이블채널 tvN '신서유기'다.

그러자 구혜선은 "다음주 아니고 엄마 상태 보고, 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 상태보다 중요하지 않지"라고 상대의 주장에 반대했다.

이에 안재현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다. 지금 의미가 없는 만남인 거 같고 예정대로 진행하고 만날게. 어머니는 내가 통화 안 드린 것도 아니고"라며 이혼에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구혜선은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달라"고 호소했다. 또한 "내 엄마보다 일 먼저라고? 이런 괘씸한 이야기가 어딨어"라고 상대방의 주장에 불편한 심경도 드러냈다.

그럼에도 안재현으로 보이는 인물은 "어머니는 통화로 이야기 나눌게. 직접 뵙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라고 했다.

이에 구혜선은 "그래도 책임져야지. 인정 사정 없이 굴면 나도 가만 있지 않을 거야. 직접 만나서 사죄 드려. 결혼할 때 했던 말들 책임지지 못한 것에 대해서. 일이 뭐가 중요해. 내 엄마보다 중요하다면 나 정말 참지 않을 거야"라고 경고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6년 5월 공개 연애에 이은 결혼으로 대중의 큰 축하를 받았던 바 있다. 결혼 후에도 구혜선과 안재현이 공식석상에 함께 등장하고 공개적으로 서로에 대해 언급하는 등 불화설이 흘러나온 적도 없었기 때문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