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홉스&쇼’ 드웨인 존슨 “가장 거대하고 재미있다” 한국어로 전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극장가를 평정한 올여름 최강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주연 배우 드웨인 존슨이 한국 팬들을 위해 직접 한국어 메시지를 전해 화제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

할리우드 최고 액션 스타인 드웨인 존슨이 SNS에 직접 한국어로 된 게시글을 올려 화제다.

바로, ‘분노의 질주: 홉스&쇼’ 한국어 특별 동영상과 추천 멘트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며 한국 개봉 소식을 전한 것. 평소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웨인 존슨. 그런 그가 새롭게 업로드한 한국어 메시지를 통해 한국 팬들을 향한 드웨인 존슨의 특별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드웨인 존슨은 “시리즈 사상 가장 거대하고 재미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드웨인 존슨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 대한 관심이 연일 높아지고 있다.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의 흥행 신드롬에 힘입어 드웨인 존슨이 전한 한국 팬들을 위한 특별한 메시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제공 = UPI]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