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가' 정경호, 이설 스타만들기 돌입 '성공할까' [종합]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정경호가 이설을 스타로 만들기 위해 갖은 노력을 했다.

14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5회에서 모태강(박성웅)은 김이경(이설)이 1등급 영혼이 아니라고 했다.

하립(정경호)의 모태강의 말에 발끈했다. 모태강은 "나도 1등급 영혼 찾고 싶었다. 하지만 개미 똥만큼도 없다"라고 설득했다.

하립은 "나한테 사기치는 거냐. 너는 뼛속까지 사기꾼이다"라며 "네 이름으로 말했으니까 증명해라. 안되면 계약대로 하면 되지 않냐"라고 했고, 모태강 역시 수긍했다.

하립은 김이경이 1등급 영혼이라고 확신했다. 그는 김이경을 설득해 자신의 뮤즈로 내세웠다. 하립은 "네가 너의 사다리가 되어 주겠다. 나를 밟고 정상으로 올라가라. 딱 한번만 노래해라"라고 설득했다.

김이경을 얼굴을 가리고 무대에 올랐지만 순식간에 김이경의 사진이 온라인 상에 퍼졌다. 하립은 지서영(이엘)에게 "이경이를 3개월 안에 톱스타로 만들어달라. 걔가 가진 걸 다 내게 줄만큼 홀딱 빠지게 만들어달라"고 부탁했다.

하립과 김이경의 과거가 공개됐다. 하립이 서동천이던 시절 김이경이 의붓아버지에게 맞고 있을 때 그를 구했다. 이후 서동천은 김이경에게 기타를 가르쳐주고 가수라는 꿈을 꾸게 만들었다.

하립은 김이경이 편하게 음악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집을 사줬다. 하지만 김이경은 그런 하립에게 화를 냈다.

[사진 = tvN 방송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