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 김정욱 PD "이승기가 프로그램의 씨앗 역할"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김정욱 PD가 프로그램의 기획은 배우 겸 가수 이승기로부터 시작됐다고 전했다.

23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의 한 카페에서 개최된 '리틀 포레스트' 기자간담회에 SBS 최영인 예능 부본부장과 김정욱PD가 참석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김정욱PD는 프로그램 기획 의도를 묻는 질문에 "'집사부일체' 촬영 당시 이승기가 평소에도 아이들 얘기를 정말 많이 했다"며 "이승기를 중심에 두고 프로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김정욱PD의 말에 최영인CP는 "이승기를 확정짓고 생각을 해보다가 배우 이서진이 생각났다. 둘이 정말 친한데 같이 방송한 적이 한 번도 없었다"고 덧붙였다.

절친이라고 알려진 만큼 이승기와 이서진의 케미 또한 관전 포인트 중 하나였다. 김정욱PD는 "두 사람이 본래 친했던 만큼 서로를 위해주는 브로맨스가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을 표방한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승기, 이서진, 정소민, 개그우먼 박나래가 출연한다.

오는 8월 12일 첫 방송.

[사진 = SBS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