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계절' 최정우, 오창석 의심 시작… 이덕희와 친자 확인 검사 [종합]

[마이데일리 = 장민혜 객원기자] '태양의 계절 최정우가 오창석의 정체를 의심했다.

22일 저녁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연출 김원용 극본 이은주)에서는 오태양(오창석)의 정체를 의심하는 최태준(최정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태준은 오태양의 미국 이름으로 알려진 제임스 오를 조사하고선 깜짝 놀랐다. 지금 오태양의 모습과 현저히 달랐기 때문. 최태준은 구 비서의 말을 듣고 오태양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윤시월(윤소이)은 오태양의 연락을 받고 만나러 갔다. 오태양은 "이 땅 때문이지? 지금은 그린벨트로 묶여 있지만 머지않아 이곳에 쇼핑몰이 들어선다고. 양지에서 심미식품을 인수하려는 진짜 이유가 회사가 아니라 땅 때문이라는 게 알려지면 심미식품 주주들이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시월은 "그러지 않으면 풋백옵션을 막지 못한다"고 답했다.

오태양은 "그래서 나도 죽인 거겠지. 심미식품 살린다고 했지? 심미식품 살려"라고 전했다. 오태양은 "꼭 약속 지켜"라고 덧붙였다. 윤시월은 "왜 마음이 바뀐 거야"라고 물었다. 오태양은 "나도 모르겠어. 내가 왜 이러는지"라고 생각했다. 윤시월은 "고마워. 양지를 살려줘서"라고 전했다. 오태양은 "이 땅이 있어야 풋백옵션을 상환할 수 있다며. 내 돈 받아야지"라고 냉정하게 답했다. 윤시월은 무슨 일이 있어도 심미식품을 살리겠다고 마음먹었다.

임미란(이상숙)은 최태준의 전화를 받았다. 최태준은 임미란에게 "광일이 운명이 걸린 문제야. 당신 딸 운명도. 집 앞에 사람 보냈으니까 당장 그 사람 편에 보내. 안 그러면 땅을 치고 후회할 일 생길 것"이라고 말했다. 임미란은 친아들인 최광일의 운명이 달렸다는 말에 고민했다. 임미란이 전달한 건 오태양의 칫솔이었다. 최태준은 유전자 검사를 실시했다. 최태준은 장정희(이덕희)의 칫솔과 오태양의 칫솔을 유전자 검사했다.

[사진 = KBS 2TV '태양의 계절' 방송화면]

장민혜 객원기자 selis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