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템' 본느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 20일 CJ홈쇼핑 2차 출격

론칭과 동시에 '완판 신화'를 빚은 본느의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가 20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 CJ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시작한다.

첫 방송 당시 시작한 지 30분만에 목표 수량을 넘겨 조기 매진을 달성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방송 역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본느 측은 '런칭 방송 당시 쏟아진 소비자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을 찾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2차 방송에서도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나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방송 시 김우리는 '이전에 없던 제품'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은 바 있다.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는 100% 천연계면활성제와 90% 이상의 천연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휴식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약산성으로 아침저녁으로 부담없이 피부에 사용할 수 있으며, 최근 더운 날씨와 공기 오염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휴식과 힐링을 준다.

특히 기존 클렌저 제품과 달리 숨쉬는 듯한 반죽 제형으로 제작됐으며 세정력은 물론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해 줘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뿐만 아니라 현재 TV쇼핑 판매중인 클렌져 중에는 유일하게 기초 제품 피부 흡수도 테스트'에 대한 임상실험도 완료했다.

본느 관계자는 "숨쉬는 반죽 같은 제형의 클렌져로,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씻어내 준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어렵게 준비된 2차 방송인만큼,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