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지 프렌즈' 양세형 "황제성, 아직 올라오면 안 되는데 올라와" 폭소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개그맨 양세형이 황제성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켄싱턴호텔 센트럴파크홀에서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 '뭐든지 프렌즈'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유곤CP, 개그맨 양세형, 문세윤, 양세찬, 홍윤화가 참석했다. 박나래, 황제성은 일정상 불참했다.

이날 양세찬은 불참한 황제성을 언급하면 "자질이 부족한 사람은 황제성 씨라고 생각한다"라며 "아직 올라오면 안 되는 형이 올라오셨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에 양세형은 "어디서 잘못 배워왔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하면서도 "공격할 포인트가 많다. 공격을 하는 사람이 있으면 받아줘야 하지 않나. 받아주는 걸 120%로 한다. 뭘 해도 다 받아준다. 받고 나서 절대 불쌍해 보이는 느낌이 아니라 재미있게 표현할 줄 안다. 제가 봤을 때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것 같다"라고 신뢰를 드러냈다.

'뭐든지 프렌즈'는 본격 '대환장 사비 탕진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는 앙케이트 퀴즈쇼로, 예능계의 어벤져스로 불리는 박나래, 양세형, 문세윤, 양세찬, 홍윤화, 황제성이 출연해 재치를 뽐낼 전망이다. 17일 밤 11시 첫 방송.

[사진 = tvN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