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최진혁 "나나, 연기를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최진혁이 나나의 연기력을 칭찬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제작발표회가 17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조웅 PD, 최진혁, 손현주, 나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최진혁은 "나나는 연기를 너무 잘해서 놀란다. 아직은 어리다고 생각하는데 진중한 톤이 나와서 너무 놀랐다"며 말문을 열었다.

최진혁은 "나 또한 연기를 하면서 자극을 많이 받는다. 특히 나나는 밝다. 우리 드라마에는 밝은 에너지가 조금은 필요하기 때문에 기대를 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최진혁)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손현주)이 여배우 연쇄 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다. 네이버 시리즈 인기 웹소설인 장호 작가의 동명 작품을 원작으로 한다.

KBS '추적 60분' 등 10여 년간 시사프로그램 교양 작가로 활약하다 드라마에 입문, '학교 2017' 등을 집필한 정찬미 작가와 KBS 드라마 '한여름의 꿈', '우리가 만난 기적'의 조웅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황승기 PD가 공동 연출을 맡았다.

'저스티스'는 '단, 하나의 사랑' 후속으로 1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