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온더리버, 7월 맞아 '온더리버7월행운데이' 이벤트 진행

퀴즈 정답 맞추면 청바지, 에코백 등 선착순 단독 7원!

젊은 감성의 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 '온더리버'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총 10시간 '온더리버7월행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시간마다 총 7개의 상품을 7원에 판매하며 1개 상품당 50개씩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한다. 총 3,500개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네티즌 및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네이버 포털 검색을 통해 '온더리버에서 진행하는 역대급 이벤트는?' 이라는 퀴즈에 대한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의 정답은 '온더리버7원행운데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온더리버반팔티셔츠, 여름원피스, 셔츠원피스 등 올여름 트렌드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과 블라우스, 카디건, 치마 등의 다양한 제품들의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온더리버' 관계자는 "행사 당일 고객님들이 원활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서버 마비 사태를 미리 대비하는 서버 안정화 작업 중에 있으며, 이번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온더리버 홈페이지 및 위메프,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위해서는 회원가입은 필수적인데, 당일에는 사람이 다수 몰려 서버 혼잡이 있을 수 있으니 원활한 참여를 위해서는 서둘러 가입해 놓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 온더리버 제공]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