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루, 목발 짚고 쇼케이스 참석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것" [MD동영상]

네이처(NATURE) 루, 목발 짚고 쇼케이스 참석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것" [MD동영상] 걸그룹 네이처의 리더 루가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목발을 짚고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루는 "안무 연습 도중 넘어지는 바람에 발가락 골절 판단을 받았다. 하지만 열심히 관리하면서 호전되고 있으니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앨범은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네이처의 데뷔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I'm So Pretty)'는 소녀시대, 트와이스 등과 작업한 스웨덴의 유명 프로듀서 에릭 리드봄(Erik Lidbom)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발랄한 멜로디에 자신감 있는 소녀의 모습을 위트 있고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신나는 업템포 댄스팝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네이처의 리더 루가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목발을 짚고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루는 "안무 연습 도중 넘어지는 바람에 발가락 골절 판단을 받았다. 하지만 열심히 관리하면서 호전되고 있으니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앨범은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네이처의 데뷔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I'm So Pretty)'는 소녀시대, 트와이스 등과 작업한 스웨덴의 유명 프로듀서 에릭 리드봄(Erik Lidbom)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발랄한 멜로디에 자신감 있는 소녀의 모습을 위트 있고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신나는 업템포 댄스팝이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