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스(IINES),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 오픈…SNS인증 10% 추가 할인이벤트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에스엔케이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네스(IINES)가 6월 10일 용산 아이파크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했다.

용산 아이파크몰은 외식, 문화, 교육, 쇼핑 등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One Stop Life Style'이 구현된 복합 쇼핑몰로 이네스 팝업스토어는 지상 4층에 위치한다.

단 2주간(6월 10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 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제품 10% 할인과 더불어 포토존에서 촬영한 셀피, 매장 방문 인증샷 등 이네스 팝업 스토어에서 촬영한 '나만의 감성 이미지'를 SNS에 업로드 할 경우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 8,000원 상당의 참 장식을 증정한다.

이네스 관계자는 "지난 5월 아모레퍼시픽 신사옥에서 열린 첫 팝업스토어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를 통해 2030대 여성들의 데일리 가방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섬세하고 감각적인 감성을 전면에 내세운 이네스(IINES)는 심플한 룩을 연출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포인트 백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네스의 다양한 제품은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이네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