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있지 레깅스 이벤트 진행…눈부신 레깅스핏 화보도 공개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2019 S/S NEW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 측은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타임세일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와 함께 브랜드 측은 지난 7일 안다르의 새 뮤즈로 발탁된 있지의 청량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퀴즈 이벤트는 안다르의 뮤즈를 모두 맞춘 소비자 대상 추첨을 통해 캐논 200D 카메라와 있지 사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에어쿨링 8.2부 레깅스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안다르레깅스 있지'를 검색한 후 퀴즈 정답 입력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해 참여 가능하다. 이날 단 하루만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에게 1,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당첨자는 20일에 발표한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1&1 패키지를 정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제품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공유 이벤트는 안다르 뮤즈 있지의 화보 이미지 혹은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패션을 촬영해 지정된 해시태그(#있지레깅스 #에어쿨링 #레깅스패션)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과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전 컬러, 있지(ITZY) 친필 사인이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등이 제공된다.

[사진 = 안다르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