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과즙 매력 돋보이는 ‘화보맛집’ 폴스부띠끄 2019 여름 화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국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폴스부띠끄(Paulsboutique)가 5일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한 2019HS 광고캠페인 2차 화보를 공개했다.

폴스부띠끄는 2019 여름 화보 뮤즈를 배우 한소희로 내세워 과즙 매력 돋보이는 여름 화보를 완성했다. 영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브랜드답게 20대들이 선호할 만한 디자인으로 서머룩을 완성한 것.

이번 화보가 공개되자, 폴스부띠끄 공식 SNS에는 ‘화보 맛집 아님?’, ‘여기 가방은 언제나 예뻐’, ‘가방 귀욤 뽀짝’ 등의 댓글이 쇄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 여름 트렌드를 반영해 아크릴과 금속이 매치된 멜로디(MELODY)와 PVC 소재의 비키(VIKI) 그리고 아이코닉 튤리 라인의 마이크로 버전 꼬마 튤리(GGOMA TULLY) 제품을 서머백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폴스부띠끄는 2019HS 광고캠페인 ‘HELLO! ROMANTIC SUMMER FESTIVAL’을 통해 브랜드의 사랑스러운 무드와 페스티벌 컨셉이 만난 로맨틱한 썸머 스타일을 제안한다. 폴스부띠끄의 19HS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폴스부띠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브랜드 뮤즈가 된 한소희의 인사 영상을 게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 = 폴스부띠끄]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