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에릭·앤디·김광규·이민정·정채연, '세빌리아의 이발사' 라인업 확정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 라인업이 확정 발표됐다.

27일 제작진은 그룹 신화의 에릭, 앤디, 배우 김광규, 이민정, 걸그룹 다이아의 정채연이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합류해 열정의 나라 스페인으로 떠난다고 밝혔다.

동명의 오페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한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가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다룬다.

제작진은 "기존의 '해외 먹방'이라는 식상한 소재에서 벗어나 '이발'. '헤어 스타일링', 'K뷰티'라는 새로운 영역에서 문화적 차이와 공감대를 다룸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보다 신선한 자극과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민정이 처음으로 고정으로 선택한 예능프로그램이다. 시원시원하고 털털한 매력을 가진 이민정이 스페인 현지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예능,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에릭은 '에셰프'라는 별명도 가지며 남다른 요리 실력을 뽐내는 까닭에 기대가 크다. '신화방송', SBS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종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앤디가 함께 출연해 '신화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스페인 현지 촬영을 걸쳐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