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팩토리 ‘내 몸의 청소부’ 청류차 선보여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천연 약초, 건강차 전문생산업체 그린팩토리가 금전초, 개다래열매 충영, 히비스커스 고농축차 청류(淸流)차를 선보였다.

그린팩토리는 지난달 4월 특화된 3가지 건강 약초를 고농축시킨 고형차인 청류차를 출시한 이후 소비자의 호평에 힘입어 5월부터 자사 온라인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이번에 선보이는 ‘청류차’ 는 동서양에서 건강 약초로 널리 알려진 금전초, 개다래열매 충영, 히비스커스를 고농축으로 만든 제품으로써 단순한 건강 찻가루가 아닌 원물 원재료의 유효성분을 높이기 위해 고농축으로 추출해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고 소개했다. 또한 원물을 직접 먹기 쉽지 않고 쓰고 떫은 등 맛이 강해 꾸준한 섭취가 어려운 단점을 보완하여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부드럽고 순하게 제조된 특징이 있다고 덧붙였다.

그린팩토리 관계자는“해당 관련 질환을 가진 분들과 건강을 예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차별화된 건강차를 선보인다”라며, "신장에 좋은 음식으로 만든 차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청류차는 그린팩토리 자사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