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대女 어떤지 보려고"…박한별 남편 유인석, 日투자자 성접대 앞서 승리 자택서 성매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박한별 남편인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가 빅뱅 전 멤버 승리의 집에서 성매매를 한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더했다.

24일 서울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에 따르면 승리와 유인석 전 대표는 2015년 12월 23일 승리의 자택에서 여성 2명을 불러 성매매를 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당시 승리의 집을 찾았던 여성에게서 "주소대로 가보니 승리와 유인석 전 대표가 있었다"라며 "한 명씩 초이스(선택)를 받아 각 방으로 들어갔다. 모르고 갔는데 승리가 있어서 깜짝 놀랐다"는 진술을 확보했다.

이에 대해 유인석 전 대표는 경찰 조사에서 일본인 투자자 일행에게 성접대를 하기 전 "(접대할) 여성들이 어떤지 보려고 불렀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유인석 전 대표가 승리에게 수차례 성매매 여성을 불러준 것으로 보고 있다.

승리는 성매매 혐의를 줄곧 부인하다가 14일 구속영장 실질심사에서 혐의를 인정했다.

승리와 유인석 전 대표는 2015년 12월 24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한국을 찾은 일본인 사업가와 지인들에게 5성급 호텔 숙박을 잡아주고 이틀에 걸쳐 성 접대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