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양희은-한다감-박찬일 셰프, '셀럽 추천 코스' 소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배틀트립’의 3주년 기념해 MC 이휘재-김숙-성시경이 설계하는 ‘3도 여행’ 제 2탄이 공개된다. 특히 MC들을 위해 ‘셀럽’ 양희은-한다감-박찬일 셰프가 등판해, 특별한 추천 코스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토요일 밤을 든든히 책임지며 ‘원조 여행 설계 예능’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KBS 2TV ‘배틀트립’이 3주년을 맞이해 3MC 이휘재-김숙-성시경이 직접 떠나는 ‘3도 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이휘재는 아내 문정원과 함께 경상도로, 김숙은 배우 이세영과 함께 충청도로, 성시경은 가수 김조한과 함께 전라도로 향해 각 도의 맛과 멋, 액티비티까지 ‘3도 3색’ 매력을 완벽 섭렵하는 여행 설계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

특히 이번 주에는 MC들을 위해 양희은-한다감-박찬일 셰프가 등판해 핫하고 알찬 추천 코스를 소개한다고 해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양희은은 봄에만 즐길 수 있는 봄 도다리 쑥국을 추천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곧장 양희은 추천 맛집으로 향한 이휘재-문정원은 “도다리가 무스처럼 부드럽다”, “쑥 식감이 살아있다”며 도다리 쑥국의 식감에 감탄을 토해냈다는 전언이어서 관심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음식 칼럼리스트 박찬일 셰프는 “미식가 성시경이 나를 부른 건 숨겨진 맛집을 알려 달란 얘기”라며 꼭꼭 숨겨왔던 여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해 성시경-김조한의 오감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시각까지 황홀하게 할 예정이다. 김조한은 처음 접해보는 여수 갯장어 샤브샤브의 맛에 “고급진 음식”이라며 음미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뿐만 아니라 핫플 마스터 한다감은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게 액티비티”라며 김숙-이세영에게 충남 당진의 핫플레이스 ‘삽교호 놀이동산’을 소개해 김숙-이세영을 환호케 했다는 후문.

이에 MC 이휘재-김숙-성시경이 그간 차곡차곡 축적해온 여행 꿀팁에 ‘셀럽’ 양희은-한다감-박찬일 셰프가 추천하는 스페셜 코스까지 더해져 보다 핫하고 알찬 정보로 꽉 채워질 3주년 기념 MC특집 ‘셀럽투어’ 제 2탄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20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