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스크' 박유천, 마약 정황 CCTV 확보한 경찰에…"황하나 부탁으로 나갔을 뿐"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JYJ의 박유천(33)이 마약 구매 정황이 포착되자 "마약인 줄 몰랐다"라고 부인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에서는 마약 투약 혐의와 더불어 마약 구매 의혹까지 받고 있는 그룹 JYJ 박유천과 관련한 소식을 보도했다.

이날 '뉴스데스크'는 "서울 시내 외진 상가 건물에서 박유천이 마약을 찾아갔다는 구체적인 정황도 추가로 포착됐다"라며 "박유천은 마약인 줄 몰랐다고 부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박유천의 마약 구매 혐의를 집중 추궁하고 있는 경찰이 확보한 CCTV 영상에 따르면 박유천이 마약으로 추정되는 물건을 들고 가는 모습이 고스란히 찍혔다. '뉴스데스크'는 "박유천은 지난 2월 서울 한남동과 3월 역삼동에서 포착됐다"라며 "조용한 상가 건물에 나타난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밝혔다.

경찰은 마약 판매상이 제3의 장소에 마약을 놓으며 구매자가 찾아가는 '던지기 수법'을 박유천이 이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CCTV 영상에 대해 박유천은 "현장에 있던 건 맞지만 황하나의 부탁으로 나갔을 뿐이다. 마약으로는 전혀 생각하지 못 했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