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버튼 ‘덤보’ 4DX 개봉 확정, 서커스보다 재미있는 공중곡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팀 버튼 감독의 ‘덤보’가 디즈니 라이브 액션과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4DX 개봉도 확정 지었다. ‘덤보’ 4DX는 3월 27일 수요일 개봉 예정으로 4DX 극장에서 즐기는 ‘날으는 코끼리 라이드(Flying Elephant Ride)’는 물론 공중 곡예, 사자, 코끼리, 말이 총출동하는 만큼 4DX모션으로 한층 재밌어질 서커스를 기대해도 좋다.

몸보다 큰 귀로 놀림 받던 아기 코끼리 ‘덤보’가 자신을 돌봐 주던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 가족과 함께 서커스단의 비밀에 맞서 펼치는 모험을 그린 팀 버튼 감독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 ‘덤보’가 4DX 개봉을 확정 지었다. 4DX 모션과 만나 ‘덤보’에 등장하는 사자, 코끼리, 말과 같은 동물들의 움직임이 한층 더 재미있게 연출될 예정이라 관객들의 주목을 끈다. 또한 아찔한 공중 곡예도 더욱 짜릿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예정.

특히 ‘덤보’ 4DX는 4DX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전매 특허 ‘라이딩 모션’과 만나 찰떡 궁합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래곤 길들이기 3’ 4DX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드래곤 라이딩’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섬세한 4DX 연출로 완성된 ‘날으는 코끼리 라이드’는 ‘덤보’만의 시그니처 모션을 디테일이 살아있으면서도 생동감 넘치게 구현해 내었다는 후문.

온 가족 관람객들이 인기 놀이기구인 ‘날으는 코끼리 덤보’를 4DX 영화관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3,4월 극장으로 피크닉을 떠나는 가족 관람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 된다.

이 뿐만 아니다. ‘덤보’ 4DX에서만 즐길 수 있는 사자, 코끼리, 말과 같은 동물들의 생생한 움직임도 4DX 환경 효과, 모션 효과로 한층 재미있게 연출될 예정이다. 동물의 특징적인 움직임을 디테일한 4DX 효과로 연출했을 뿐 아니라, 공중곡예 모션에서는 마치 4DX로 서커스를 즐기는 듯 새로운 즐거움을 관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환상적인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세계를 4DX로 한층 감칠맛 있게 재현해낼 ‘덤보’ 4DX는 3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사진 = 4DX]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