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이런 "외국인 멤버라 힘든점? 없다면 거짓말" [MD동영상]

에버글로우 이런(EVERGLOW YIREN) "외국인 멤버라 힘든점? 없다면 거짓말" [MD동영상] 걸그룹 에버글로우 이런이 18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첫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외국인 멤버로서 힘들었던 점을 이야기했다.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에버글로우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그룹의 포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 이런이 18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첫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외국인 멤버로서 힘들었던 점을 이야기했다.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에버글로우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그룹의 포부와 에너지가 담겨있다.

[걸그룹 에버글로우.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