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새 코너 '표범, 티라미수 그리고 방울토마토'...역대급 비주얼 쇼크!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화끈함의 끝판왕 새 코너 ‘표범, 티라미수 그리고 방울토마토’가 안방극장을 휩쓴다.

내일(24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거부할 수 없을 만큼 매혹적(?)인 ‘표범, 티라미수 그리고 방울토마토’가 안방극장 웃음 사냥에 나선다. 특히 독보적인 개그감의 소유자 송영길, 홍현호, 정진하가 뭉쳐 역대급 레전드 코너를 완성할 예정이다.

‘표범, 티라미수 그리고 방울토마토’는 짙은 화장과 화려한 의상으로 완전 무장한 세 남자가 토크를 나누는 코너로 지독하게 치명적이고 걷잡을 수 없이 섹시한 신개념 개그가 폭풍 웃음을 선사한다.

첫 녹화 당일 ‘표범, 티라미수 그리고 방울토마토’는 파격에 파격을 더한 역대급 비주얼로 객석을 초토화 시켰다고. 거칠 것 하나 없이 당당한 눈빛으로 무장한 이들이 뜻밖의 소심한(?) 입담으로 허를 찌르는 반전 개그를 선보인 것은 물론 강렬한 춤사위가 끈적함을 더해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녹화를 끝낸 후 멤버들은 “5일 동안 거의 합숙을 하면서 지냈다”며 코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홍현호와 정진하는 “이런 콘셉트의 개그가 처음이라 매우 낯설었고 긴장도 참 많이 했다. 아무래도 송영길 선배가 이런 코너에 특화된 개그맨이다 보니 선배만 믿고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이에 송영길은 “자기 자신을 내려놓지 않으면 캐릭터를 짤 수가 없다. 나 스스로 당당하고 어떻게 보면 좀 건방진 부분도 필요하다”며 함께 코너를 했던 홍현호와 정진하를 향해 “착한 친구들이라 이런 콘셉트를 잘 견뎌낼 수 있을지 걱정이 됐다. 그러나 오늘 무대를 하고 나니 이 두 사람의 잠재력(?)을 더 이끌어 내주고 싶어졌다”며 든든하고 유쾌한 선배미(美)를 뿜어내며 코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안방극장에 웃음 치명타를 날릴 새코너 ‘표범, 티라미수 그리고 방울토마토’는 내일(24일) 밤 9시 15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