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 언니 린아 위해 워너비 쇼케이스 깜짝 방문 [MD동영상]

걸스데이 민아(Girl's day Minah), 언니 린아 위해 워너비(Wanna.B) 쇼케이스 깜짝 방문 [MD동영상]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워너비(WANNA.B)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LEGGO'(레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된 가운데 걸스데이 민아가 워너비 멤버인 언니 린아를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린아는 출연하고 싶은 예능으로 '미운 우리 새끼'를 꼽으며 "(민아와 함께 출연해) 홍진영 선배님 자매처럼 흥 넘치는 현실 자매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미우새' 제작진을 찾아 주변을 웃겼다. 한편, 워너비의 신곡 'LEGGO'는 워너비가 도전하는 첫 힙합 장르로 힙합과 일렉, 레게톤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졌다.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현재에 대한 고민으로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전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워너비(WANNA.B)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LEGGO'(레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된 가운데 걸스데이 민아가 워너비 멤버인 언니 린아를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린아는 출연하고 싶은 예능으로 '미운 우리 새끼'를 꼽으며 "(민아와 함께 출연해) 홍진영 선배님 자매처럼 흥 넘치는 현실 자매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미우새' 제작진을 찾아 주변을 웃겼다.

한편, 워너비의 신곡 'LEGGO'는 워너비가 도전하는 첫 힙합 장르로 힙합과 일렉, 레게톤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졌다.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현재에 대한 고민으로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전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