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제트 결승골' 아스날, 첼시에 2-0 완승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아스날이 첼시에 완승을 거두며 선두권 추격을 이어갔다.

아스날은 20일 오전(한국시각)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시즌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에서 첼시에 2-0으로 이겼다. 리그 5위 아스날은 이날 승리로 13승5무5패(승점 44점)를 기록하며 4위 첼시(승점 47점)와의 간격을 승점 3점차로 줄였다.

아스날은 첼시를 상대로 라카제트와 오바메양이 공격수로 나섰고 람지, 귀엥두지, 토레이라, 샤카가 미드필더로 출전했다. 콜라시나치, 코시엘니, 소크라티스, 벨레린은 수비를 맡았고 골문은 레노가 지켰다.

첼시는 아자르가 공격수로 나섰고 윌리안과 페드로가 측면 공격을 이끌었다. 코바치치, 조르지뉴, 캉테는 허리진을 구축했고 알론소, 루이스, 루디거, 아즈필리쿠에타는 수비를 책임졌다. 골키퍼는 아리사발라가가 출전했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아스날은 전반 14분 라카제트가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벨레린의 크로스를 이어받은 라카제트는 페너티지역 오른쪽에서 대각선 슈팅으로 첼시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아스날은 전반 39분 코시엘니가 추가골을 터트렸다. 코시엘니는 소크라티스가 골문앞으로 연결한 볼을 헤딩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첼시 골망을 흔들었고 아스날의 완승으로 경기가 마무리 됐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