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더 벙커' 하정우 "이선균 캐스팅, 전혜진이 조력자" [MD동영상]

'PMC:더 벙커' 하정우(Ha Jung woo) "이선균(Lee Sun gyun) 캐스팅, 전혜진이 조력자" [MD동영상] 21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PMC: 더 벙커'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하정우가 이선균의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하며 전혜진을 언급했다. 한편,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전투액션물이다. 오는 12월 26일 개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1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PMC: 더 벙커'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하정우가 이선균의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하며 전혜진을 언급했다.

한편,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전투액션물이다. 오는 12월 26일 개봉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