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달 푸른 해' 남규리 "강인한 캐릭터, 극 중 바이크도 탄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남규리가 쇼트 커트 도전 등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극본 도현정 연출 최정규) 제작발표회가 열려 최정규 감독, 배우 김선아,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 등이 참석했다.

이날 남규리는 "기존에 해왔던 이미지들과 너무나 상반된 캐릭터라 고민이 많았다"고 말문을 열며 "그럴 때마다 감독님과 작가님께 연락해서 많이 상의했다. 극 중에서 바이크도 타고 피어싱도 한다. 굉장히 강인한 캐릭터로 나온다. 제가 가지고 있는 주체적인 감성이 있다고 해도 저를 봐 온 분들이 이질감을 느끼지 않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바이크도 타고 외골수적인 감성을 참고하려고 그런 친구들의 문화들을 많이 봤다. 슈퍼 바이크까진 아니더라도 스쿠터 정도는 타는 편이라 근접하게 접근하려 많은 친구들을 접했다. 외향적인 것도 많이 표현할 수 없는 캐릭터라 표현하지 않음에도 정서가 느껴지는 연기를 많이 연구했다"고 덧붙였다.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21일 밤 10시 첫 방송.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