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평상' 한지민, 女주연상 눈물 소감 "의미있는 상, 감사" [MD동영상]

'영평상' 한지민(Han Ji min), 여우주연상 수상에 눈물 소감 "의미있는 상, 감사" [MD동영상] 13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2018·이하 영평상) 시상식에서 여주주연상을 차지한 '미쓰백' 주연배우 한지민이 수상소감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날 한지민은 "좋은 말씀과 과분한, 의미 있는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미쓰백'은 영화가 끝난 지금까지도 생각 나게 하는 작품"이라며 눈물로 소감을 전했다. 또 "권소현 배우에게 미안함이 있었다. 그래서 권소현의 여우조연상 수상이 제 상보다 더 기뻤던 것 같다"라고 뜨거운 우애를 과시, 뭉클함을 자아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3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2018·이하 영평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차지한 '미쓰백' 주연배우 한지민이 수상소감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날 한지민은 "좋은 말씀과 과분한, 의미 있는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미쓰백'은 영화가 끝난 지금까지도 생각 나게 하는 작품"이라며 눈물로 소감을 전했다.

또 "권소현 배우에게 미안함이 있었다. 그래서 권소현의 여우조연상 수상이 제 상보다 더 기뻤던 것 같다"라고 뜨거운 우애를 과시, 뭉클함을 자아냈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