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한별 '포인트 안무는 저한테 맡기세요~' [MD동영상]

드림노트 한별(DREAM NOTE Hanbyeol) '포인트 안무는 저한테 맡기세요~' [MD동영상] 걸그룹 드림노트(수민, 은조, 한별, 라라, 미소, 하빈, 보니, 유아이)가 7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인트 안무를 소개했다. 한편, 드림노트의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는 꿈의 공간이라는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기 위한 과정을 데뷔를 꿈꾸는 여덟 소녀의 현실에 투영하여 표현했다. 꽃이 피어나는 '개화' 과정처럼 닫혀 있던 꿈의 공간, 문이 열리며 변화되어가는 드림노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드림노트(수민, 은조, 한별, 라라, 미소, 하빈, 보니, 유아이)가 7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인트 안무를 소개했다.

한편, 드림노트의 데뷔 앨범 '드림라이크'는 꿈의 공간이라는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기 위한 과정을 데뷔를 꿈꾸는 여덟 소녀의 현실에 투영하여 표현했다. 꽃이 피어나는 '개화' 과정처럼 닫혀 있던 꿈의 공간, 문이 열리며 변화되어가는 드림노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