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실패한 삶인가?' 고민…주변 응원에 용기냈다" [MD동영상]

김현중(Kim Hyun Joong) "'실패한 삶인가?' 고민…주변 응원에 용기냈다" [MD동영상]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현중이 그동안의 논란을 뒤로하고 드라마에 복귀하게 된 점과 군 제대 이후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김현중)와 멈춰진 시간 속으로 들어온 김선아(안지현)의 이야기를 그려낼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현중의 4년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오는 24일 밤 11시 첫방송 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현중이 그동안의 논란을 뒤로하고 드라마에 복귀하게 된 점과 군 제대 이후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김현중)와 멈춰진 시간 속으로 들어온 김선아(안지현)의 이야기를 그려낼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현중의 4년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오는 24일 밤 11시 첫방송 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