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X유인나 '진심이 닿다' 출연 확정 '2년만에 재회' [공식]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배우 이동욱, 유인나가 커플로 재회한다.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진심이 닿다' 측은 19일 "이동욱, 유인나가 주연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동욱은 '잘 나가는 변호사' 권정록 역을, 유인나는 '전직 한류 여신 현직 로펌 인턴 비서' 오진심 역을 맡았다.

드라마 '도깨비', '라이프' 등 장르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이동욱이 ‘로코’로 컴백해 기대를 모은다. 이동욱은 ‘진심이 닿다’에서 탄탄대로 잘 나가는 변호사 권정록 역을 맡았다. 그는 일하는 태도를 중요시하고 자신의 일터를 신성시하는 워커홀릭 변호사로, 로펌 내 승소율과 클라이언트의 신뢰도 모두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완벽한 남자다.

이와 함께 '로코 여신' 유인나의 활약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유인나가 연기하는 오진심은 한류여신 오윤서에서 스캔들로 인해 잠정 은퇴 당한( 여배우로, 화려한 복귀와 '기승전 발연기'라는 오명을 씻기 위해 잘 나가는 변호사 권정록의 비서로 위장 취업하게 되는 인물이다.

무엇보다 tvN '식샤를 합시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을 연출했던 박준화 감독과 이동욱, 유인나로 이어지는 ‘심쿵 보증 조합’이 완성돼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진심이 닿다'는 내년 1월 방영 예정이다.

[사진 = 킹콩 바이 스타쉽,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