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정선희 "강수정 남편, 신혼 때 매일 입으로 부항…지금도 뜨겁다더라"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정선희가 꿀이 뚝뚝 떨어지는 강수정 부부에 대해 전했다.

18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지석진, 이혜영, 강수정, 정선희, 현영이 출연한 ‘여걸식스 동창회 특집’으로 꾸며졌다. 뉴이스트W 종현이 스페셜 MC로 함께 했다.

이날 유재석은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깨가 쏟아지는 강수정 부부. 남편이 매일 입으로 부항을 떠준다고”라고 말했고, 강수정은 “제 입으로 안 했다”고 해명했다.

이 말은 정선희가 한 것. 정선희는 “강수정 씨 신혼에 대해 요즘 근황이 어떠냐고 했을 때 신혼 때 의외로 불타는 날들을 보낸다는 제보를 받아 이야기하다가 (그런 이야기를 한 것)”라며 “(강수정 남편이) 굉장히 입을 많이 사용한다고. 그래서 입으로 부항 뜬다고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도 둘이 되게 뜨겁다고 한다”며 “매일은 안 뜨겠지만 주 2~3회는”이라고 덧붙였다.

강수정은 “그런데 아직도 가정적이고 저한테 관심이 많아서 제 옷을 코디도 잘 해준다”고 말했다. 정선희에 따르면 강수정의 남편이 질투쟁이라고.

강수정은 “정말 너무 감사하게도 아직도 제가 제일 예쁜 줄 안다. 그래서 정말 아무도 안 쳐다보는데 저 사람이 쳐다봤다고 이러면서 빨리 택시타라고, 위험하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 말을 듣고 있던 현영은 “이 정도면 의처증 아니냐”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