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아이콘, 1위+음방 7관왕…이홍기·에이프릴·위키미키·김동한 컴백 [종합]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아이콘이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콘의 ‘이별길’과 프로미스나인의 ‘LOVE BOMB’(러브 밤)1위 후보로 맞붙었다. 그 결과 아이콘이 1위로 호명됐다. 이로써 아이콘은 ‘이별길’로 음악방송 7관왕을 기록했다.

이날 이홍기, 에이프릴, 위키미키, 김동한이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홍기가 신곡 ‘COOKIES’로 청량미를 발산했으며, 에이프릴이 ‘예쁜 게 죄’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위키미키는 ‘Crush’로 틴크러스의 진수를 선보였고, 김동한이 ‘Good Night Kiss’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더욱 짙어진 성숙미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엘리스 멤버 소희가 타이틀곡 ‘Hurry Up’으로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엘리스 때와 다른 콘셉트를 선보이며 섹시미를 폭발시켰다.

이 외에도 소유, 우주소녀, 에디킴, 프로미스나인, 스누퍼, 드림캐쳐, 공원소녀 등이 출연했으며 프로미스나인 규리, 우주소녀 보나, 위키미키 도연이 MC로 분했다.

[사진 = 엠넷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