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키드먼, “성추행 당하지 않기 위해 22살 때 톰 크루즈와 결혼”[MD할리우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할리우드 스타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 결혼한 이유는 성추행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그는 15일(현지시간) ‘여성과 파워’라는 주제로 뉴욕 매거진에 기고한 에세이에서 “나는 매우 어렸을 때 결혼했는데, 그것은 보호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는 사랑을 위해 결혼했다. 그러나 파워풀한 남자와 결혼해 성추행으로부터 보호 받았다”라고 말했다.

22살 이른 나이에 톰 크루즈와 결혼한 이유 중 하나는 할리우드에 만연한 성추행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라는 설명이다.

그는 “22살 때 톰 크루즈와 결혼한 이야기는 내가 꺼려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지금 위대한 사랑(키스 어반)과 결혼해 살고 있기 때문이다. 톰 크루즈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말하는 것은 무례하다고 느껴진다”라고 전했다.

니콜 키드먼은 1990년 토니 스콧 감독의 ‘폭풍의 질주’에 출연하며 톰 크루즈와 인연을 맺었다. 둘은 아들과 딸을 입양했다. 2001년 톰 크루즈와 이혼한 니콜 키드먼은 2006년 가수 키스 어번과 재혼한 후 2008년 7월 첫 딸 선데이를 출산했다. 2010년 대리모를 통해 둘째 딸 페이스를 얻었다.

[사진 = AFP/BB NEWS]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