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부터 달샤벳 수빈까지…올여름 뜨겁게 달군 비키니 스타들 [추석특집]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을 떠나보내며, 올 여름 SNS를 뜨겁게 달궜던 스타들의 비키니 인증샷을 모았다.

▲ 힙합가수 제시. 붉은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야외 수영장에서 포즈 취했다. 제시의 당당한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압권. 사진에서 제시의 일명 힙합 스웨그가 느껴진다.

▲ 방송인 김준희. 평소 꾸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김준희답게 비키니 인증샷에서도 군살을 찾아볼 수가 없다. 세월이 무색한 김준희의 늘씬한 각선미는 감탄을 부른다.

▲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나르샤는 다이어트 인증샷을 위해 비키니 차림을 공개했다. 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한 나르샤는 선명한 복근을 드러내며, 잠깐 맛본 도너츠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 그룹 EXID LE.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한 EXID LE. 화려한 패턴의 비키니 수영복도 거뜬히 소화하며 무대 위 시크한 매력을 고스란히 옮겨왔다.

▲ 피트니스모델 이연화. 첫 등장 때부터 마치 CG를 보는 듯한 완벽한 몸매로 화제였던 이연화. 비키니 인증샷 역시 눈을 의심하게 할 정도의 완벽한 몸매. 명품 브랜드의 헤어 밴드를 매치해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 방송인 김정민. 활동을 재개하며 대만에서 근황을 알렸던 김정민. 하얀색 비키니에 선글라스를 쓴 내추럴한 스타일이지만, 김정민의 선명한 복근은 그동안 몸매 관리에 쏟았을 노력을 짐작하게 했다.

▲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 머리를 올려 묶어야 할지 고민된다며 서로 다른 헤어스타일의 사진을 공개한 브리트니 스피어스. 하지만 네티즌들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비키니 자태에 더욱 놀라워했다.

▲ 방송인 김성은. 아이들과 함께 떠난 물놀이에서 비키니 자태를 뽐낸 김성은. 노란색 비키니 차림으로 여유롭게 선베드 위에 누운 채 8등신 각선미를 과시했다.

▲ 골퍼 안신애. KLPGA를 대표하는 미녀 골퍼 안신애. 서울의 한 유명 리조트에서 검정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 그룹 달샤벳 수빈. 미국 여행 중 비키니 인증샷을 깜짝 공개한 수빈. 수빈의 청순한 분위기와 귀여운 노란색 수영복이 어우러지며 한폭의 그림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 = 인스타그램]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