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성게임으로 소주 3병 먹여” 여고생 성폭행 방치 사망, 남학생 2명 영장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모텔에서 숨진 여고생은 남학생 둘이 짜서 술을 많이 먹인 뒤 성폭행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15일 YTN이 보도했다. 여고생은 한 시간에 소주를 3병 넘게 마신 것으로 알려졌다.

전남 영광경찰서는 이날 여고생에게 술을 먹여 성폭한 혐의(특수강간)로 A(17)군 등 2명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A군 등은 지난 13일 오전 2시 10분∼4시 15분 사이 전남 영광군 한 모텔 객실에서 B(16)양에게 술을 먹여 성폭행한 뒤 방치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소주 6병, 안주로는 소시지와 과자를 사서 모텔로 들어가 초성게임을 한 것으로 조사됐다.

예컨대, 한글 자음 'ㅅ'(시옷)과 'ㄹ'(리을)을 말하면 '사랑' 같은 해당 자음이 들어간 단어를 빨리 말해야 하는 게임이다. 여학생이 번번이 졌고 한 시간 만에 사간 술의 반인 소주를 3병 넘게 마셨다고 경찰은 밝혔다.

조사 결과 남학생들은 여고생을 불러 술을 먹이고 성폭행하기로 미리 짰던 것으로 드러났다.

양동귀 전남 영광경찰서 수사과장은 “피해자(여고생)에게 술을 많이 먹여서 의식을 잃으면 차례로 성폭행하자고 공모를 한 증거가 정확히 나온다”라고 말했다.

아직 여고생이 숨진 직접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10대인 여고생이 치사량이 넘는 술을 마셔 숨졌을 가능성이 있는 만큼 경찰은 혈액이나 장기 등 2차 정밀 감정 결과에 주목하고 있다.

[사진 = YTN캡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