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가장 소중한!" 이현승♥현상, 달달한 열애→결혼골인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인생의 가장 소중한 시간."

이현승(33) MBC 기상캐스터와 그룹 오션 출신 가수 현상(34)이 공개연애 6개월 만에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현승과 현상은 18일 서울 청담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가수 홍경민이 맡았고, 축가는 가수 테이와 고유진이 부른다.

이현승은 열애 기간 내내 SNS를 통해 현상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왔다. 지난 2016년에는 현상이 발표한 트로트 앨범을 홍보하는 글을 남겼고,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리고 올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은 6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결혼을 알리는 글에서도 사랑이 묻어난다. 이현승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화보와 촬영 모습을 공개하며 "결혼 축하 감사합니다. 하필 결혼 앞두고 사상 최악의 폭염이 와서 일복이 터졌어요. 모바일로 드려도 이해해준 지인들 감사. 갚으면서 살게요"란 인사를 남겼다.

또 현상과 함께 한 사진에는 "하나부터 열까지 다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짝꿍"이라고 적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더불어 웨딩촬영에 함께 한 이들을 향해서는 "인생의 가장 소중한 시간을 최고의 분들과 함께해서 영광이었습니다"고 덧붙였다.

이현승은 지난 2010년부터 MBC의 간판 기상캐스터로 활약해왔다. 그룹 오션 출신인 현상은 지난해 노래 '한평만'을 내는 등 트로트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 = 이현승 인스타그램]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