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식구일지'로 예능 컴백 "자연스럽게 저를 보여드릴 것" [공식]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예원이 스카이드라마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식구(食口)일지'에 출연한다.

최근 화제 속에 막을 내린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1일 1실수'가 특징인 허당 비서 설마음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 예원이 '식구일지' 출연으로 방송 활약을 이어간다.

'식구일지'는 가족끼리 저녁 한 끼 먹기 힘든 도시 생활 속에서 잊고 지낸 가족애를 되돌아보고 일과 삶의 균형 속에서 기쁨을 얻는 프로그램으로 4인 가족이 30일 동안 매일 오후 7시에 모여 함께 식사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것으로 성공시 10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예원은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게 늘 힘이 되어주는 식구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라며 "'드라마에서 보여드리는 밝은 모습이 실생활에서도 비슷하다' 하는 점들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 자연스럽게 저를 보여드릴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식구일지'는 오는 9월 중 스카이드라마와 종합편성채널 채널A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