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청하X구구단, 무더위 날릴 '서머걸스' 특집 출연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청하와 걸그룹 구구단 유닛그룹 세미나가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여름맞이 '서머걸스' 특집 1탄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 청하는 6개월 만에 출연해 시그니처 코너 '롤코 댄스'를 동명의 곡 'Roller coaster'로 선보이며 인연을 뽐냈다.

또한 청량감 넘치는 신곡 'Love U'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신곡 2배속 댄스까지 선보이며 3MC를 감동케 했다.

두 번째 서머걸스로는 유닛그룹 구구단 세미나가 출연했다. 신곡 '샘이나'로 사랑 받고 있는 구구단 세미나는 첫 등장부터 의욕 충만 흥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활기 넘치는 녹화를 이어갔다.

또한 신곡 '샘이나' 2배속 댄스 첫 도전에 나선 구구단 세미나는 연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음악이 플레이 되자 프로다운 표정과 춤 실력을 선보였다.

'서머걸스' 특집으로 꾸며진 만큼 이날 청하와 구구단 세미나 두 팀 모두 '주간아이돌'을 위한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구구단 세미나는 2년 만에 '세미나의 시작'이었던 'Something New' 무대를 완벽 재연해냈으며, 청하는 이번 컴백을 위해 준비한 카리스마 넘치는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주간아이돌'에 대한 의리를 과시했다.

18일 오후 6시 방송.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