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유민상의 '빅픽처' 녹화 중 세수대야만한 냉면 먹방을 펼친 이유는?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지난 주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화제의 코너 ‘빅픽처’에 개그맨 유민상이 깜짝 등장한다.

‘빅픽처’는 큰 그림을 그린다는 뜻처럼 일상생활 속에서 자신만의 빅픽처를 꿈꾸는 이들의 코믹하면서도 예측불허한 상황극을 그린 코너. ‘개콘’의 터줏대감 김대희를 비롯해 이상호, 이상민, 김성원, 임우일, 임재백 등 쟁쟁한 선후배들이 뭉쳐 웃음폭격을 선사하고 있다.

내일(24일) 방송에서는 ‘빅픽처’ 무대에 개그맨 유민상이 등장해 역대급 빅픽처(?)를 그린다고 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그가 선보일 선후배 개그맨들과의 차진 호흡과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가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유민상 앞에 놓여있는 어마어마한 냉면 그릇과 엄지를 치켜 세우며 행복한 표정을 짓고있는 모습에 그가 그린 특별한 빅픽처는 어떤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함께 무대에 선 동료 개그맨들의 유쾌한 미소까지 더해져 화기애애한 기운을 더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그의 등장만으로도 관객들의 환호가 쏟아진 것은 물론 센스 있는 개그감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열띤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

유민상의 맹활약으로 더욱 풍성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는 ‘빅픽처’는 내일(24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KBS 2TV '개그콘서트' 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