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5', 강타 편 특별 선공개…대체 누가 진짜야?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강타와 모창능력자들이 함께한 JTBC '히든싱어5' 무대가 선공개됐다.

17일 '히든싱어5' 측은 강타와 모창능력자들이 함께 부른 미션곡(https://tv.naver.com/v/3420992)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통 뒤에서 강타의 히트곡 '북극성'을 다섯 명이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한 사람이 부르는 것 같은 높은 싱크로율에 출연한 패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싱크로율 대박"(ID: J***), "도대체 강타가 누구냐"(ID: VH****), "누가 강타일지 도무지 모르겠다"(ID: F**)등의 의견을 내놨다.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17일 밤 10시 30분에 강타 편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강타는 지난1996년 그룹 H.O.T.로 데뷔,파격적인 안무와 스타일로 활동 내내 당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섬세하고 감미로운 보컬리스트이자 '빛', '북극성'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사 및 작곡, 프로듀싱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올해 초 강타는 17년 만에 H.O.T.의 재결합한 모습으로 추억을 소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JTBC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