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스캔들 김부선, 모금운동 동참 하태경에 “신경 끄세요” 일침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54)과 ‘여배우 스캔들’ 의혹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57)이 자신을 위한 모금 운동에 동참한다는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에 일침을 가했다

김부선은 16일 페이스북에 “자한당 바미당의원님들, 내 일에 제발 신경 끄세요. 정치적으로 이용할 생각 마세요.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하겠습니다. (아파트 투명관리 요청할 때는 모른 척하더니...ㅜ.ㅜ)”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하태경 의원은 지난 11일 “김부선이 거짓말 했다면 제가 파란색 머리 염색을 하겠다. 이재명은 정말 밥 먹듯이 거짓말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12일엔 “배우 김부선의 2007년 당시 카메라를 찾아서 복원 중이다. 시간이 많이 지나서 2007년 당시 사진이 복원될 가능성이 50%라고 한다”며 “하지만 비슷한 시기 쓰던 핸드폰도 찾아 복원 중이어서 관련 증거(이 당선인과 김 씨가 만났다는 증거)는 꽤 나올 것 같다”고 밝혔다.

급기야 하태경 의원이 16일 ‘김부선 모금 운동 동참’ 글을 페이스북에 올리자 김부선은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말라”고 선을 그었다.

하태경 의원은 17일 “김씨로부터 앞으로 정치인은 관여하지 않았으면 한다는 요청을 받았다”며 “당신의 일이 정치적 이슈가 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것 같다. 김씨 요청을 적극 수용하고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직접 개입은 하지 않으려 한다”고 적었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부선 페이스북 캡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