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톡쇼', "배현진 재산 보니…" 의외의 규모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최근 정계 도전에 나섰다 낙선한 전 MBC 아나운서 배현진의 재산이 공개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별별톡쇼'에서 정선희는 "배현진이 지난 13일 열린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에서 아쉽게 낙선하긴 했지만 파격적인 도전이었던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지. 또 출마 과정에서 공개된 재산이 화제였다"고 운을 뗐다.

이에 연예부기자는 "내가 그걸 보고 내 눈을 몇 번이나 의심했다. 부모 재산 합쳐도 3,391만 원이었기 때문. 내용을 얘기하자면 본인 명의의 오피스텔은 있다. 1억 원 상당의. 그런데 그 금액보다도 웃도는 채무가 있었다. 은행 대출금, 전세 보증금, 자동차 리스 잔여금 등 약 1억 8천만 원 가량이"라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아예 빚만 있는 것도 아니다. 예금, 적금, 신탁 등 약 4,900만 원 정도 됐기 때문에 재산이 부모 재산을 포함해 3,391만 원이 나온 거다"라고 설명한 연예부기자.

그러자 이기진은 "부모 재산이 더 의외였다. 아버지는 경기도 의정부시에 500만 원 정도, 어머니는 부천시에 약 4,100만 원 정도의 전세권을 보유하고 있더라. 나도 그렇고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배현진은 재벌집 딸, 장관 딸, 어마어마한 힘을 가진 정치인 딸인 줄 알았는데"라고 추가했다.

[사진 = TV조선 '별별톡쇼'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