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강렬한 록 사운드 담긴 디지털 싱글 'FAKE LOVE' 4일 전격 공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방탄소년단의 디지털싱글 'FAKE LOVE' 얼터너티브 록 버전이 오늘(4일)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은 4일 오후 6시(한국시간) 국내 및 해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FAKE LOVE (Rocking Vibe Mix)'를 전격 공개한다.

'FAKE LOVE (Rocking Vibe Mix)'는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FAKE LOVE'의 얼터너티브 록 버전이다.

원곡이 그런지 록(Grunge Rock)과 이모 힙합(Emo Hiphop)을 통해 기이한 음울함을 자아냈다면, 이번 버전은 일렉트로닉 기타와 드럼 사운드를 강조한다. 강렬한 록 사운드에 방탄소년단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랩이 조화를 이뤄,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음을 깨닫는 어둡고 슬픈 감성을 더욱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 사단인 슬로우 래빗(Slow Rabbit)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FAKE LOVE (Rocking Vibe Mix)' 음원이 삽입된 'FAKE LOVE' 확장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 확장판에서는 방탄소년단이 황량한 모래밭에 가면을 쓰고 등장하고, 충격적인 엔딩으로 마무리 지으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