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MBC '선택2018' 웹드라마 주연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MBC 선거 개표 방송 '선택 2018'이 배우 이이경이 출연한 미니 웹드라마 세 편을 이번 주 차례로 공개한다고 MBC가 28일 밝혔다.

이번 웹드라마는 '선택'이라는 주제를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냈다. 이날 공개되는 첫 번째 웹드라마는 이이경과 극 중 조카로 보이는 아이가 인형 뽑기를 하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쉽사리 뽑히지 않는 인형을 눈앞에 두고, 실망하는 조카를 즐겁게 해주기 위해 비상금을 쓸 것인가 말 것인가 선택을 고민하는 이이경의 모습이 이어진다.

과연 이이경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와 흥미로운 반전까지 2분20여 초 짧은 영상이지만 재미와 감동이 담겼다.

두 번째 웹드라마는 30일에 공개된다. 이번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변신한 이이경이 동료들과 함께 당구 게임을 즐기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직장 상사와 식사 내기 당구를 하는 이이경. 이미 여러 번 이긴 전력이 있는 그는 이번에도 실력대로 이길 것인지, 아니면 상사와의 원활한 관계를 위해 져줄 것인지 또 한 번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하지만 그가 결정을 내린 이후 이어지는 반전 영상 역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6월 1일 공개될 웹드라마는 '돌잡이' 편. 돌잡이를 하는 아기의 입장에서 내레이션을 진행한 이이경은 판사봉과 돈 사이에서 고민하는 아기의 입장을 리얼하게 살려낸다. 아이의 선택과 성장한 아이가 실제로 갖게 된 직업은 무엇인지 예상하지 못한 반전이 펼쳐진다.

'선택'이라는 주제를 흥미롭게 풀어낸 총 세 편의 웹드라마는 MBC '선택 2018'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사진 = MBC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